안녕하세요. 이승준님
나이스웨더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택배 집하 과정 중 사고가 발생하여(파손) 상품 재포장 후 배송 드리고자 노력했으나, 해당 상품(파란색) 재고 부족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상품을 보내드리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관련된 부분 설명드리고자 전화드렸으나 부재 중이셔서 문자로 안내 도와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구매해 주셨을 텐데 면목이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정말 죄송합니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죄송한 마음을 담아 추후 주문 시 사용하실 수 있는 ’소중한 고객님 15% 할인 쿠폰’을 고객님 계정으로 발급해 드렸으며 미출고 된 상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부분 환불 처리 도와드렸어요.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상품 수급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