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iceweather  

niceweather

‘현존하는 편의점은 더 이상 우리 세대에게 편의하지 않다’라는 문제의식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나이스웨더. 소비 자체를 문화 행위이자 자아를 표출하는 방식으로 인지하며, 당시대의 필요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세대는 단순한 소비가 아닌 ‘문화적 소비’가 실행되어야 몸도 마음도 편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진입장벽이 낮은 ‘편의점’을 지향했고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새로운 소비 형태를 소비자들에게 동기화 시키는데 집중했습니다.

niceweather

하지만 작은 공간에서 소개할 수 있는 것들은 너무 한정적이라 생각해서 <신개념 백화점 >의 파일럿 버전 ‘나이스웨더 마켓’ 으로 확장하여 론칭하게 됐습니다. 진정한 의미의 ‘문화적 소비’를 지향하는 플랫폼에 더 가까워진 나이스웨더 마켓을 이제 온라인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niceweather

노승훈, 이윤호, JAYASS가 함께하는 디렉터 레이블 6million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YIN AND YANG은 셀렉트숍입니다. 헤리티지플로스 팀의 디렉팅과 아웃소싱을 활용한 MD상품 전개와 6million의 큐레이팅으로 무브먼트를 만들어갑니다.

niceweather

niceweather